카테고리 없음

[어학연수] 세부 네일샵 추천 /트리쉐이드 세부점/ 대학생의 필리핀 어학연수 후기

제니in미국 2023. 1. 11. 21:29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필리핀 어학연수 중 여성분들이라면 꼭 한번씩 해보실 네일샵 후기를 들고왔어요!

먼저 광고/협찬 아예 없음을 밝힙니다. 오로지 제가 자주 갔던 샵 소개를 담은 후기에요:)

 

저는 평소에 네일은 돈이 아깝다는 생각에 자주 하지 않는데요, 필리핀은 워낙 물가가 싸다보니까 세부에서 어학연수를 하는 동안 네일을 받으러 종종 갔었어요. 한국은 젤네일 한번 하면 기본 색상이 3~5만원에 아트가 들어가면 7만원,8만원 혹은 그 이상으로 비싸지잖아요?

근데 세부에서는 무제한 젤네일을 한화로 3만원에 할 수 있었어요!


제가 자주 갔던 세부 네일샵은 바로

"트리쉐이트 세부점" 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되게 한국 인스타 핫플 느낌의 네일샵이에요! 사장님이 한국분이십니다ㅎㅎ

규모도 되게 크고, 직원 분들도 많아서 예약을 하지 않았는데도 오래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손톱을 케어받느라 내부 사진을 못 찍었기 때문에 아쉽지만 바로 네일 사진 보여드릴께요! 

학생인 저는 연필을 쥐거나 타자를 칠 일이 많아서 손톱 연장은 하지 못하고 그냥 제 손톱에 바로 젤네일을 했습니다:)

위에 사진은 제가 세부에 가서 처음으로 받은 네일인데, 라운드 스퀘어 쉐입으로 해달라고 부탁드렸고, 두번째 사진은 제가 세부에서 두번째로 받은 네일인데 라운드 쉐입에서 조금 더 뾰족하게 해주셨어요! 직원분이 손톱 케어를 시작하실 때 먼저 쉐입을 여쭤보시는데 라운드? 스퀘어? 이런 식으로 짧게 물어보시니까 영어를 잘 못하셔도 걱정하지 마세요!

또, 사장님이 한국분이셔서 중간중간에 오셔서 디테일한 부분을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직원분들에 전달해주신답니다:) 

손톱 케어를 받으시면서 네일 디자인을 고르는데, 가게에 있는 디자인들도 예쁘지만 인스타에서 예쁜 네일 사진을 들고가면 정말 똑같이 해주십니다. 저도 인스타에서 본 네일 디자인을 미리 골라놓고 보여드렸어요!

제가 추천드리는 부분은, 여기에서는 큐빅이나 스톤을 붙이는 네일보다는 그림 네일 디자인 위주로 고르는게 좋아요! 

스톤의 종류나 모양은 한국이 더 다양하고 예쁘다고 느꼈어요:) 또, 네일샵 직원분들이 그림을 정말정말 잘 그리십니다.

위에 제 네일 사진들도 스티커 없이 하나하나 그려주신 거에요! 


총평 : 이 곳이 아닌 현지 필리핀 네일샵을 한번 가봤었는데 아트 젤네일이 12000원 정도였다는 것을 생각하면 3만원이라는 돈이 필리핀의 물가에 비해 결코 싼 가격은 아니었지만 쓰는 도구들이나 장소가 위생적으로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직원분들의 아트 실력도 좋고, 쏙오프를 하지 않으면 4주 정도로 젤네일이 까지지 않고 길게 유지되는 점이 좋았어요! 

 

But! 마사지는 비추천합니다. 마사지는 시설도 오래되고 건성으로 짧게 끝난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오히려 저희 기숙사 앞에 있던 한화 6천원 짜리 마사지가 훨씬 시원하고, 시설도 청결했습니다(다음에는 여기도 소개해볼께요!)

 

그럼 저는 짧은 후기를 마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구독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